결국 폐교한 서남의대의 예처럼 급조된 신설 지방 의대의 열악한 수련 환경은 의사의 질 저하만 가져온다.
중저가형 브랜드로 인식됐던 니오가 성능과 가격대를 확 높인 차량을 내놓겠다는 것이다.저가 이미지 벗고 고급화로 승부BYD.
미국 등과 격차가 있지만 성장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국내 업체들도 경계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2025년 고객 인도를 시작하게 될 해당 차량은 가격이 80만 위안(약 1억5000만 원)으로 책정됐다.뒷좌석 디스플레이와 차량용 냉장고 등도 장착될 예정이다.
덴자 D9은 7인승의 승합차다.덴자는 메르세데스벤츠와 합작해 만든 비야디 산하 럭셔리 브랜드다
윤석열 대통령은 어제 신년사에서 가계·기업 부채의 선제적 관리와 수출 총력전을 선언했다.
한 번에 모든 과제를 해결하는 ‘빅딜에 연연하지 말고.낮은 수가에다 의료사고라도 나면 의료진 과실이 아니어도 의사를 구속해 망신 주는 걸 이 사회가 당연하게 여긴 결과다.
상급종합병원 43개의 절반이 넘는 22개가 수도권에 위치(2020년 기준)한다.흉부외과는 항상 미달이었다.
결국 ‘경제재정운영 및 개혁 기본방침(2018)을 통해 의대 정원을 다시 줄여야 한다고 판단했다.정부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별 인구 대비 의사 수를 근거로 들이댄다.